도움 받기

From KDE UserBase Wiki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etting Help and the translation is 91%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KDE 커뮤니티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도움과 안내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질문을 올바르게 하고 질문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것과 모아야 하는 정보를 안내합니다.
 
시스템을 미세 조정하거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좀 더 깊이 들어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KDE 시스템 관리 문서에서 Plasma 데스크톱의 작동 방식을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어떤 배포판을 사용하고 계세요?"라는 질문을 자주 받을 것입니다. 이 질문의 뜻이 무엇인지 모르겠다면 배포판은 무엇인가요? 문서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에서는 일반적인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공사 중]
 
다른 KDE 사용자와 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IRC 채널 목록도 볼 수 있습니다.
 
메일링 리스트는 KDE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메일링 리스트로 전송되는 모든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입니다.
 

Error: No valid link was found at the end of line 3.

포럼에 글을 올리고 나중에 답글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답글 알림을 확인하려면 체크 상자를 확인하십시오.

 
웹사이트 목록에서는 KDE 관련 웹사이트 및 KDE 소프트웨어 사용 방법에 관한 웹 사이트를 소개합니다.lists KDE-related sites, as well as articles about using KDE software.
 
컴퓨터의 세계에는 처음 듣는 단어와 개념이 가득합니다. 전문 용어 파일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문서에서 필요한 해결책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분류: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