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From KDE UserBase Wiki
Revision as of 17:34, 31 May 2021 by Junghee (talk | contribs) (Created page with "데스크탑")
(diff) ← Older revision | Latest revision (diff) | Newer revision → (diff)

KDE 프로그램 카탈로그

Applications
Applications

KDE 커뮤니티는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100개 이상을 제공합니다. 그림 보기 및 편집뿐만 아니라 사진 모음집을 관리하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동영상을 재생하고 음악 모음집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또한 몇 시간 동안 여러분을 즐겁게 해주는 게임뿐만 아니라 학생과 선생님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KDE 소프트웨어 모음에는 자체 사무용 도구 및 생산성 제품군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것도 부족하다면 KDE-Apps.org에서 시험해 보고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수백 개가 있습니다.

또한 동등한 프로그램 목록에서 필요한 프로그램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다음 프로그램은 기본 데스크톱의 핵심 기능을 제공하며, 원하는 대로 관리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작업에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프로그램일 수 있습니다.

인터넷과 네트워킹

요즘의 컴퓨터는 고립되어 있지 않습니다. KDE는 인터넷이나 로컬 네트워크에 관계 없이 다른 컴퓨터와 데이터를 보내고 받을 수 있는 앱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전 세계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래픽과 이미징

한 사진이 천 단어의 가치가 있다면, 수백 장의 사진은 수백만 단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KDE는 그림과 사진을 보고 관리하고,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보고, 자신만의 그림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멀티미디어

데스크톱을 미니 미디어 센터로 전환하십시오. 음악을 재생하거나, 동영상을 보거나, 모음집을 관리하거나, CD 및 DVD에 백업하십시오. KDE의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으로 활력을 불어 넣어 보십시오.

사무용 도구와 생산성

KDE 소프트웨어로 정리하세요! KDE 소프트웨어는 표준을 준수하는 오피스, 생산성 및 그룹웨어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다른 유용한 도구를 통해 컴퓨터뿐만 아니라 생활과 업무도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교육

KDE 소프트웨어는 성인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원자 사이에 있든, 지구 전체에 있든, 심지어 별들 너머에 있든 간에, KDE 소프트웨어는 어린이와 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교사들과 부모들을 위한 지원을 통해 더 밝은 미래를 가꾸어 나갑니다.

과학

데이터 작도, 그래프 작도, 시뮬레이션, 정보 시스템 - 모든 것이 한 자리에 있습니다

시스템 관리

KDE에서는 내 컴퓨터의 주인이 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를 사용하여 자기만의 성의 지배자가 되십시오. 시스템 모니터에서 콘솔, 시스템 설정에 이르기까지 KDE를 통해 제어할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와 도구

KDE는 데스크톱에 가치를 더하는 수십 개의 도구를 제공합니다. 크거나 다기능 도구는 아니지만, 각자 자신의 목적을 수행하고, 일상적인 컴퓨팅에 편리함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게임과 장난감

일만 하고 놀지 않으면 스트레스가 많은 삶을 살게 됩니다. 그래서 KDE에서는 흥미있는 게임을 제공하며 일부 게임은 몇 시간 동안이나 즐길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카드를 선택하거나, 튀는 공을 피하거나, 심지어 세계를 정복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독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개발과 프로그래밍

KDE 소프트웨어 모음과 같은 자유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는 개발 도구가 없으면 완성되지 않습니다. 풍부한 소프트웨어 생태계에는 간단한 파일 비교 도구부터 완전한 통합 개발 환경까지 프로그래머의 삶을 훨씬 편안하게 만드는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접근성

KDE 커뮤니티는 연령, 성별, 인종, 신체 조건에 관계 없이 사용자를 배려합니다. 신체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쉽고 효율적으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는 도구, 기본 제공 유틸리티, 독립 실행형 프로그램을 모두 제공합니다.